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슈파보이입니다 :)

 

초복이었는데 맛있는거 많이 드셨나요?

오늘은 초복맞이 차박다녀온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주말 초복파티를 위해 마트에서 장을 보고 짐을 실으려 트렁크를 여는 순간 예전에 사두었던 캠핑용 1회용 냄비를 발견!!

저랑 와이프는 동시에 눈이 마주치면서 “아.. 캠핑가까?”

그렇게 무계획 급 차박을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번 차박 목적지는 나주 남평 드들강유원지입니다.

저희 집 풍암동에서 30분밖에 안걸려서 거의 캠핑 치트키처럼 활용되는 곳이죠~

집에서 아이스박스에 얼음만 담아서 바로 출발~~~~

벌레, 모기 때문에 이너텐트도 챙겼습니다 :)

 

이너텐트와 경량타프 조합의 차박세팅

이번 차박 세팅은 이너텐트와 경량타프 조합으로 설치해보았는데요

이너텐트에서 즐기다가 잠은 차안에서 자기로 했습니다~

비소식이 있어서 이너텐트 위에 경량타프를 쳤습니다.

이렇게 설치해보는것도 처음인데 나름.. 괜찮네요 ㅎ 근데 좀 덥습니다 ;;

세팅시간은 약 10분 정도 걸렸어요~~

경량타프는 폴대 2개만 세우고 자동차에 붙여버리면 완성됩니다. 간단하쥬?

 

스타벅스 아이스박스 감성캠핑템

진정한 캠핑은 밤부터 시작이죠~

비록 캠핑의 꽃 불멍은 때리지 못했지만 감성조명으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

사실 불멍은 여름에는 못하겠어요 너무 더워서 ㅠㅠ

스타벅스 아이스박스도 감성템으로 안성맞춤 ! 스타벅스 고시 통과한 보람이 있네요 ㅋㅋ

 

장어구이 앤 복분자 먹방

세팅이 끝나자마자 바로 먹방들어가야겠쥬?

이번 차박의 목적은 초복파티이기 때문에 몸보신 음식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첫 번째 안주는 장어구이 앤 복분자 먹방입니다.

저희는 빠굽스타일이라 최대한 빠삭하게 구워서 복분자와 함께 푸슈~~~~

역시 장어엔 복분자쥬~~ 짠~~

 

새우 앤 새우라면 먹방

다음은 새우 앤 새우라면 먹방입니다. 짠~~~

원래 라면은 마지막 코스였지만 장어가 너무 느끼해서 어쩔 수 없었어요 ;;

먼저 감바스 소스에 새우를 익혀서 먹다가 느끼해질쯤 열라면 투입~ 하.. 군침돋네요.. ㅋㅋ

참고로 냄비는 일회용으로 캠핑다닐 때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특히 차박 다닐때는 한번 쓰고 종량제에 버리면 되니까 아주 편합니다 :)

 

리얼깽티비 유튜브 채널 구독중

저희 부부가 요즘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 리얼깽tv입니다 :)

강원도 고성에서 수산물을 직접 잡아서 먹방까지 하는 콘텐츠인데 술한잔 할 때 같이 보면 기가 막힙니다. ㅎㅎ

그러고 보니 오늘 안주도 전부다 수산물이네요~

 

오징어 앤 조기구이 먹방

마지막 안주는 오징어 앤 조기구이 먹방입니다. 짠~~

요즘 동해안에서 오징어가 많이 잡혀서 가격이 많이 내렸더라구요 :)

큰 거 3마리에 1만원, 저희는 1마리만 구워먹었습니다.

쫄깃쫄깃 식감도 좋고 짭쪼름해서 맥주안주로 최고네요~~

조기는 와이프가 좋아하는 생선인데 냉동고 털어서 가지고 왔어요 ㅋㅋ

그러고 보니 술 사진을 안찍었네요 ㅠㅠ

분위기가 분위기인만큼 많이 마셨습니다!! ㅋㅋ

 

전복삼계탕 앤 홍어 먹방

다음날 집에와서 생각해봤더니.. 초복인데 삼계탕을 안먹었더군요 ;;

그래서 전복삼계탕과 홍어까지 곁들어서 초복의 대미를 장식하였습니다!ㅎㅎ

 

참고로 복날일정은 초복 7월 11일, 중복 7월 21일, 말복 8월 10일입니다.

초복은 지났고 곧 있을 중복이 기대됩니다!

중복엔 뭐 먹지?

 

이상 슈파보이였습니다 :)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