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슈파보이입니다 :)

 

계속되는 폭염과 늘어나는 확진자 수에 몸과 마음이 지칠대로 지쳐가네요~

올여름은 유난히 더 더운 것 같고 불쾌지수는 높아지는데...

그렇다고 캠핑은 포기못하죠^^

그래서 이번 주말 차박은 날씨가 조금 선선해지길 기다렸다 저녁 6시에 출발했습니다.

목적지는 남평 드들강 유원지입니다.

어디로 갈까? 이번엔 조금 멀리 갈까?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결국은... 가까운게 최고.

남평 드들강유원지. GO! GO! 집에서 25분이면 도착하니까! ㅎㅎ

 

아이스박스와 워터저그만 챙겨서 차박하러 고고

집에서 챙길건 아이스박스 3개와 워터저그 1개. 스타벅스 아이스박스 2개는 술장고예요 ㅋㅋ

워터저그는 얼음보관용. 필요할 때 아이스박스에 얼음을 공급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캠핑용품 창고가 되고있는 차박이(쏘렌토)

나머지 캠핑용품은 차 트렁크에 다 있어요~

캠핑용품을 집에 보관하고 왔다갔다 했는데 요즘은 너무 덥고 아파트라 짐 옮기는것도 힘들고..

또 언제 갑자기 떠날지도 모르니까 걍 싣고 다니는게 편하더라구요~

 

식자재마트에서 장보고 차박하러 고고

가는 길에 마트에서 장도 보고~

오늘은 이열치열~! 오랜만에 숯불에 고기! 더워서 숯 괜찮을까요? ;;;;

모르겠닷 일단 GO!

 

도착과 동시에 신속정확하게 술상 세팅하기

도착하자마자 신속정확하게 세팅을 해버렸습니다!

원래 제 계획은 쏘렌토 측면과 저 난간프레임에 맞춰 폴대를 세워서 경량타프를 쳐서 그늘을 만들어줄려고 했으나...

구지 그럴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저희가 도착하니까 6시 50분쯤 됐는데..

해가 떨어져서 그늘은 필요가 없었고 오히려 타프 때문에 더 더울 것 같아서 타프는 패스!

 

왼쪽은 리버뷰, 오른쪽은 농촌뷰

남평 드들강유원지의 최고의 장점! 왼쪽은 리버뷰, 오른쪽은 농촌뷰를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희는 오늘은 농촌뷰를 선택했습니다.

이런게 바로 힐링아닙니까? ㅎㅎ

 

바베큐파티 시작

농촌뷰보다 더 힐링은 바비큐 :)

목살+등갈비+새우+애호박 구성입니다.

역시 여름엔 숯피우면 안됩니다잉 ㅠㅠ

이열치열! 그래도 오랜만에 불맛은 최고! ㅎ

 

와이프와 대화의 시간...

요즘 무알콜맥주에 소주 섞어 마시는 와이프와 대화의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진실의 방으로~!

회사이야기, 가족이야기, 사업아이디어, 힘들었던거, 짜증났던거, 앞으로 해야할거, 여행계획이야기 시시콜콜한 이야기 등등 주말에 밀렸던 이야기들을 쏟아냅니다.

 

각종 벌레모기 디펜스를 위한 대형모기향

고릴라캠핑에 새로 나온 신상(?) 모기향입니다. 시거같이 생겼네요 ;;

저거 하나 땅에 꽂아두니까 거의 3시간 정도 거뜬합니다.

시거모기향+일반모기향+벌레퇴치용 홈키파까지 3종세트로 디펜스를 쳤습니다.

예전 무안낙지공원 차박에서 벌레 때문에 고생을 좀 심하게 해서..

 

한쪽 프레임이 박살난 스타벅스 랜턴

먹다보니 슬슬 어둑어둑해집니다.

스타벅스 랜턴... 자세히 보면 측면 프레임 한쪽이 빠졌습니다

진짜 이번 스타벅스 랜턴 완전 실망이네요 ㅠㅠ

 

차박감성은 노을과 조명

노을이 감성적입니당~ :)

조명도 감성적입니당~

 

오징어해물순두부애호박찌게

해가 지고 완전 밤이 되었습니다.

소주안주용 해물 순두부애호박찌개를 끓여보았어요~

메인 해물은 오징어!

 

순두부 투하

순두부 가득 주십시요

 

마법의 스프 투하

마무리는 라면스프 :)

역시 마법의 스프~ 요 스프가 마법을 부리니 맛이 더 깊어졌습니다 ㅎ

짠~~

 

넷플릭스 다큐 시청중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미니멀리즘>

역시 미니멀 라이프가 좋아 :)

실천이 힘들뿐 ;;

 

깔끔한 화장실

화장실 깔끔합니다

참고로 남평 드들강유원지 남녀 화장실은 2곳이예요~~

 

 

아침에 일어나는 중

아침에 눈뜨자마자 찍은사진

아침부터 애들이 뛰어놀고 있네요~

평화롭습니다

 

깔끔한 뒷정리와 함께 떠나는 차박 마무리

 

차박의 마무리는 항상 깔끔한 뒷정리입니다

집에서 가져온 종량제에 숯 잿까지 탈탈털어서 깰끔하게 정리했습니다 :)

 

벌써 다음주가 휴간데... 아직 딱히 계획을 못 잡겠네요~

올 여름은 특별한 휴가계획 없이 안전하게 차박 다닐까 봅니다 ;;

코로나와 폭염에 지치지만 올 여름도 다들 힘내시고 파이팅하세요~!!!

 

이상 슈파보이였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